고객서비스현장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안내
- 최상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담당하겠습니다.
- 고객을 대할 때에는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고객들이 센터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문의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에는 신속하게 시정하겠습니다.
- 아양아트센터 전 임직원은 고객들에게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실천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편안한 공연 및 전시 관람을 위하여
- 관람객들을 항상 상냥하고 따뜻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공연, 전시 관람질서를 준수하여 최상의 상태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 공연장과 전시실의 청결을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 공연은 원칙적으로 정시에 시작되며, 공연 중에는 사진촬영, 영상녹화및 녹음을 금지하겠습니다.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 문화센터와 스포츠센터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객들의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역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문화센터와 스포츠센터의 강사 채용 시 객관적 기준을 적용하여 최고수준의 강의를 하겠습니다.
지역문화 향수 확대를 위하여
- 예술성 높은 공연, 전시를 유치기획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사하겠습니다.
-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문화 동구”로 거듭나기 위하여 실력있는 지역예술가 발굴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에 대한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 홈페이지와 센터 내의 게시판을 통해 문화행사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장애인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
- 지속적 환경개선, 휴게공간 확충을 통하여 쉬어갈 수 있는 문화공간의 역할을하겠습니다.
고객의 의견 반영 및 불친절,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 서면, 전화를 통하여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받겠으며, 제시된 의견을최대한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불친절, 불편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내용상 8일 이상 걸릴 경우에는 중간 처리사항을 우선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불이행 신고접수(ARS 230-3300)
서비스별 전화번호 안내
| 서비스 업무별 | 담 당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
○ 기획공연․외부공모사업 운영 ○ 상주단체․동구합창단․어울림극장 운영 |
공연기획 | 230-3311 | 230-3320 |
|
○ 공연장 대관 ○ 문화예술아카데미․생활문화센터 운영 |
문화행정 | 230-3318 | |
|
○ 아양갤러리 운영 ○ 예술교육사업․외부공모사업 운영 |
전시기획 | 230-3312 | |
| ○ 수영장․헬스장․실내체육관 운영 | 스포츠센터 | 230-3329 | 230-33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