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답변
- 2017.08.10
- 조회수2471
1. 수영장 수질 개선 및 정원관련
○ 먼저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현재 아양아트센터 수영장의 경우 여름(성수기)에 이용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질이 좋지 않았던 부분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에 여과기청 소 및 수중청소기 가동시간을 늘임과 동시에 이용객들의 문화의식 고취 (입장전 샤워,대일밴드 사용금지,파스 사용금지등)를 통하여 수 질이 악화되지 않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저희 센터 수영프로그램은 각 레인별 25명이 정원입니다. 현재
전산시스템 노후(수동등록)로 인하여 각 반별 정원이 오차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겨 전산시스템 교체를 올해안에 시행 할 예정
입니다. 직원들의 등록교육 및 전산시스템 교체를 통하여 규정정원을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성심 깊은 조언에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