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답변
- 2017.05.02
- 조회수2592
○ 먼저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대다수 수영장의 경우 담수시간이 장시간 소요되어 매일 물을 교체할 수가 없기 때문에 수시로 over pull을 통하여 물을 순환하는 시스템 입 니다
→ 3~4일 주기로 전체 물이 교체됩니다.
○ 현재 우리 수영장의 경우 이용객이 타 수영장에 비하여 배가되다 보니 이용객 증가로 수질이 좋지 않은 점 인정합니다.
이에 역세(수질청결)를 더 자주 시행하여 수질을 최대한 개선하고 있습 니다.
향후 리모델링이 추진될 시 최우선으로 수질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 센터 발전을 위한 진심어린 조언 감사드리며 가내 건강과 행운이 깃 들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