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신규등록 접수의 불편함에 대하여 의 답변입니다.
- 2023.04.26
- 조회수299
박수진 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여러 직원분들의 수고로움이,아트센터 이용자들에게는 아트센터 문화공간을 더 편안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합니다.감사드립니다.
병원의 장기간호가 불가피하여 수영을 잠시쉬고 재등록하려니 신규등록으로 분류되어 온라인접수로만 가능하네요.
노년기의 노안등으로 인해 온라인접수가 많이 불편합니다. 온라인접수의 활성화때문이라지만, 누군가에겐 온라인접수가 성가시고 불편함이 가중될수도 있습니다,특히 노년층에는요.
신규등록도, 방문접수와 온라인접수가 병행되었음 좋겠습니다. 아트센터는 젊은층은 물론 팔십대의 노년층까지 이용하는 공간임을 고려해주십시요.
1. 스포츠센터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스포츠센터 신규등록 접수 불편함 관련 건의 하셨습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여 주신 내용에 다음과 같이 요약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센터는 예전에 현장 접수로 많은 인원이 몰려 안전사고 발생 및 불편함을 호소를 하여
이용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온라인 접수를 시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신규접수는 한번에
많은 인원이 몰려 안전사고 발생 우려 및 접수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접수만 시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말씀을 부탁드리며 추후 이런 문제점을 신중히 파악하여 검토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가내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