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강사 부재 민원
- 2022.06.20
- 조회수1002
1. 먼저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귀하께서는 강사 부재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 하셨습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여 주신 내용에 다음과 같이 요약하여 답변드립니다.
- 저희 센터에서도 우수강사를 채용하기 위하여 장기간 추진해 왔으나 동종업계 강사 인력난이 극심하여 채용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 니다.
이에 6월부터 강사의 신분을 기간제에서 무기계약직으로 상향 조정 하여 채용하는 과정에서 기간 및 절차상 다소시일이 걸린 점 죄송한 말씀을 올립니다.
3. 귀하의 강습반이 6월에 ~ 7월에 걸쳐 자유수영하게된 부분도 기존 강사 계약기간이 5월 31자로 종료되었으나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입니다.
4. 스포츠센터 관리자로서 깊이 깊이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이 내용은 안내문을 작성하여 게첨하도록 하겠으며, 채용기간을 최대한 단축하여 8월 1일 부터는 정상적인 강습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더 이점 깊은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