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부터 수영 강습을 5일 내내 강습 신청한 사람입니다. 담당 선생님들께서 아주 잘 가르쳐주셔서 실력도 많이 늘고 흥미도 많이 붙였습니다.
그런데 선생님 중 한 명이 계약만료로 나가셔야 해서 저희 반이 자유수영을 6월에 한 달간해야한다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여기서부터 어이가 없는 것이 왜 3월에 아무반이 없던 초급반부터 개강한 반이 저희반인데 그 이후에 생긴 반이 자유수영을 하는 것이 맞지 않나요?
가장 먼저 진도를 나가고 있는 반이 갑자기 한달 동안 자유수영이라뇨.
그리고 결국 6월에 이어 7월에는 전체반 자유수영
그리고 가장 화나는 건 이 상황을 만든 장본인들은 수영강습 선생님들이 아니라 관리자분들 아닌가요? 왜 수영 강습 선생님들이 저희에게 사과를 하고 이런 상황이다 말씀을 드리나요 ㅋㅋ?
수영 강습 선생님들은 강습하는 인원들의 수영 강습에만 집중하는 것이 맞고 관리자분들은 그런 상황이 이상 없이 잘 이루어질 수 있게 만드는 게 관리자 역할 아닙니까?
그러라고 월급 받고 일하시는 거고 저희가 강습료 내는거 잖아요.
사과란 사과는 다 수영 강습 선생님들이 하고 결국 한다는 말이 할인 ㅋㅋㅋ
다른 곳 다닐 수 없어서 계속 다니는데요 이건 아니잖아요.
제가 원하는 건 관리자 분들이 왜 저희반이 다른 반 보다 먼저 6월 자유 수영을 하게 된 이유와 7월 이렇게 어처구니없게 자유수영을 하게 된 이유와 그에 따른 수영 강습 선생님들이 아닌 관리자분들의 공식적인 사과를 부탁드립니다. 정확하게 어떠한 이유 때문에 우리반이 먼저 자유 수영을 하게 됐고 어떠한 이유 때문에 7월에는 전체반이 자유 수영을 하게 됐다고 말씀해 주세요 정.확.하.게 그리고 이 질문과 답변 전체공개로 다들 보실 수 있게 해주시고요.
그리고 이런 어처구니없는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본분을 잊지 않고 열성적으로 가르쳐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답변 전체공개로 다들 볼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