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답변
- 2017.09.21
- 조회수1949
1. 스포츠센터 명절 떡값 관련
○ 먼저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쾌한 점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 동종업체 관행으로 이어져온 명절 떡값에 대하여 저희 센터 직원 들은 선진문화정착을 위하여 받기 않기로 결의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 다만 회원들간의 상호 친목을 위하여 자체적으로 징수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 센터에서도 관여하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점 널리 양해에 말씀을 올립니다.
○ 마지막으로 만약 저희 직원이 떡값 명목으로 금품을 수수할 시 인사 조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센터 발전을 위한 진심어린 조언 감사드리며, 가내 건강과 행운이 깃 들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