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수영샤워실 관련
- 2017.01.13
- 조회수3344
안녕하세요 수영강습을 약 4달째 배우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자 샤워실 관련 드릴 말씀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다른 수영장에 비해 온탕도 있고 찜질방도 있어서 참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1. 지난 달 수업시간보다 조금 일찍도착해서 찜질방을 사용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어떤 아주머니가 말씀하시길 찜질방의자(나무로 된 것)앉을땐 수건을 깔고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위생상의 문제도 있으니)
본인도 그냥 사용했다가 다른분들에게 안좋은소리를 들어서 저에게 차분하게 충고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틀린말은 아니지만 그런말 듣고 기분이 상하다거나 나쁜건 아니었지만
그런 문구를 써주었으면 그와 같은 공동시설에 오해가 없지 않을까요?
그 후론 찜질방은 덜 사용하게 되었어요. 근데 의외로 그냥 앉으시는 분들 있습니다.
2. 수업이 끝나는 샤워실 시간하고 다음수업 준비하시려는 샤월실 시간 대가 가장 피크 시간대 입니다.
수업하고 샤워하려고 들어가면 서서샤워하는곳은 줄을 서 있다가 씼고 난 자리가 비워지면 차례대로 가야하는데 어떤분들(나이가 있어 보이시는 분)막 '가보자 가보자'하면서 새치기를 하시고, 또 어떤 분은 샤워가방 있다고 들어가시고
조금 많이 상당히 난처합니다. 수업이 마치면 바로 안가시고 찜질방이며 온탕이며 조금 오래 계시는 분들도 있고 때미는 사람들도 보이고 동네 목욕탕 분위기가 입니다.
3. 씻고 나가는 출구는 물기 덜 딲고 나가면 아줌머니한테 혼날 것 같고 그래서 초등학생들이 찜질방에서 물기 딲고 나가는 모습을 보고 몇번은 저도 그렇게 했습니다. 또 어떤 아주머니가 찜질방에서 딲는 거 아니니 나가서 하라고 하시는데..물론 다르게 생각해보면 아닌거 압니다. 그래서 그 말하셔서 다시는 그렇게 하지는 않구요. 근데 그 아주머니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문입구쪽 바닥에 누워 있는건 되는건가요?
전 이 수영장이 강습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괜찮고 수영시간대나 다 마음에 들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 시설을 목적에 맞게 써야하는데 목적을 본인 목적충당으로 쓰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저녁시간대만 이런건가요?
그래서 조그마한 건의를 하자면 수영시간 퇴장 시간을 만들어주었으면 해요
입장시간은 있는데 퇴장시간은 없더라구요(맞나요?;;)
이런 샤워실분위기가 지속이 된다면 저뿐만아니라 다른사람들도 깊은 불편함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