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이 꽃피는 행복한 문화도시 동구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답변

  • 2017.01.05
  • 조회수2623

먼저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종전에는 셔틀버스가 직영운영되었으나 회사의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위탁운영으로 전환 운영되고 있습니다.

 

외부위탁 운영기간이 1년이다 보니 년초에 운전원의 교체로 인하여 인수인계가 다소 원활하지 못하여 불편을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조속히 정상화 되도록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회원님의 성심 깊은 조언에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