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이 꽃피는 행복한 문화도시 동구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김은주 회원님 질문 답변입니다.

  • 2016.05.23
  • 조회수4133

1. 강사부족에 따른 강습 질 저하

회원님의 성심어린 조언 감사드립니다.

현재 강사 1인이 2레인을 강습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는 수업방식 임을 인지하고 있으나, 동종업계 인력난이 너무도 심각하여 조기에 채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하다보니 강사 퇴사에 따라 강습이 폐지되면 기존 강습생들을 환불조치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어 임시조치로 당분간 강사 1인이 2레인을 강습하고 있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바라옵고 신규강사채용에 최선의 노력을 기하겠습니다.

수영강사 실명제는 홈페이지 개선을 통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2. 오리발 임대 관련

오리발은 개인이 지참하는 것이 원칙이오나 일부 회원들이 지키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강사들의 교육과 회원들의 의식 전환을 통하여 적극적으 로 개선하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3. 안전요원 안전근무 관련(어린이 안전관련)

주말 휴일에 어린이 전용으로 레인을 비워놓은 것이 아니고 6,7레인 의 경우 수심이 성인풀보다 낮다 보니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기존 강사들을 순번제로 배치하여 안전근무를 시행하 고 있으나 일부 어린이들이 지나친 장난을 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 점도 마찬가지 안전근무교육을 강화하여 철저히 관리될 수 있도 록 조치하겠습니다.

 

여러가지로 지적하신 문제점 조기에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함을 약 속드리며 가내 건강과 평화가 깃들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