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양센터 헬스장 웨이트트레이닝, 유소산 운동

작성자
아*아트센터
작성일
2014.07.30.
조회수
4,904
아양센터 헬스장 웨이트트레이닝, 유소산 운동

아양센터 헬스장 웨이트트레이닝, 유소산 운동

안녕하십니까.

저희 아양아트센터 헬스장은 고객 여러분들께서 궁금하셨던 운동정보들을

건강 상식 프로그램에서 공유하여 더 나은 아양아트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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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에 이용하시면서 제일 많이 운동하는 방법은 웨이트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입니다.

 

첫 번째로 웨이트트레이닝( Weight training )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근육 발달을 통해 강한 체력을 기르기 위한 저항 훈련입니다.

헬스장에서는 대표적으로는 기구머신과 덤벨, 바벨 등을 이용하여 근육에 저항을 줍니다.

 

 

두 번째로 유산소운동( Aerobic exercise )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근육에 산소가 공급되도록 운동 시간이 비교적 길고 움직이는 동안 계속 숨을 쉬는 운동,

빠르게 걷기, 조깅, 에어로빅, 줄넘기 등이 대표적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체내 대사를 촉진시켜 지방질을 태워 없애는 효과가 있으며

헬스장에서는 런닝머신(트레드밀) 및 사이클을 이용하여 운동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들의 운동 목적은 건강하고 체력증진 혹은 아름답고 멋있는 몸매 등

다양한 목적을 두고 운동을 하시며 운동방법도 다 달라서 같은 운동프로그램 보단

전문적인 트레이너와 상담 후에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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