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 4개 (page : 1/1)

  • 질문
    개강 후 중간 접수가 가능한가요?
    답변
    해당 수업 정원이 마감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해당 월 수강료는 전액 납부하셔야 하며, 일부강좌는 중간접수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접수처로 문의바랍니다.
  • 질문
    수강료 외 재료비나 교재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답변

    수업에 필요한 교재와 재료는 개인구매 또는, 단체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모델명, 도서명 등 확실히 명기 된 경우에는 사전에 개별구매하셔서 미리 준비하셔도 됩니다.

    특정 되지 않은 경우에는 가급적 개강당일 강사와 상담 후 개인 또는, 단체 구매를 권장합니다.

    수강료 이외 재료비와 교재비에 대해서는 사무실에서 관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질문
    수강료 감면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국가 유공자 및 독립유공자(30%) : 유공자 및 유족증 소지자 > 장애인(30%) :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본인) > 다자녀 가정(10%) : 3자녀이상(가족관계증명서)    일부강좌는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질문
    수강 중간에 취소나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 강과 개강 후 본인 사유에 의한 취소시에는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제2항 학습비 반환 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환불시에는 직접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개월 이내 강좌 : 강좌 진행 1/3 경과 전 수강료의 2/3 환불                          강좌 진행 1/2 경과 전 수강료의 1/2 환불                          강좌 진행 1/2 경과 시 환불 불가   1개월 이상 강좌 : 1개월 이내 기준 적용 + 잔여월 수강료 전액 환불  
1

회원가입
강좌보기 공지사항 Q&A FAQ 강사초빙